대메뉴

상하이방은 상하이 최대의 한인 포털사이트입니다.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9월 17~20일 킨텍스서 개최

[2015-09-16, 16:06:37] 상하이저널

중국 사사 등 글로벌 대형 유통기업 비롯 30개국 130개 해외 바이어 참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가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가 오는 17~20일 나흘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뷰티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뷰티 전시회로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보디케어, 피트니스, 패션 등 뷰티산업 전 분야에서 국내 강소기업 400개사가 참가, 국내 뷰티산업의 현주소와 향후 뷰티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도 산업적 측면에서 국내 중소기업과 해외 유명 바이어를 연결하는 수출 상담회가 많은 기업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국제적 판매망을 가진 대형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을 통해 국내 뷰티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및 진출의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뷰티박람회에는 홍콩 대형 화장품 유통체인점 ‘사사(SASA) 코스메틱’, 미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피터 토마스 로스’, 지난해 매출 21억 유로를 달성한 대표적인 프랑스 뷰티 기업 ‘그루프 로쉐’등 글로벌 빅 바이어들이 참가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는 이들 빅 바이어뿐만 아니라 30개국 130개사 해외 진성 바이어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400여개 국내 중소기업과 1:1 수출상담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출 상담회와 함께 ‘K-BEAUTY EXPO 2015 혁신 제품 어워드’도 기업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빛낼 올해 혁신 제품을 선정하는 ‘K-BEAUTY EXPO 2015 혁신 제품 어워드’는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의 해외 매체를 초청해 심사를 진행하며, 선정된 제품은 해외 매체를 통한 현지 홍보 기회를 갖게 된다.

 

이밖에도 17일 오후 2시에는 '국내 대기업 유통업체 MD 초청 아카데미'가 열려 대기업들의 상품개발 노하우를 참가기업들에게 전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같은 날 1시부터는 '화장품 해외시장 진출 세미나'를 통해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실제적인 조언을 전하는 등 뷰티업계 실무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비즈니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18일에는 '중국 진출 차이나 프렌즈 세미나 - 중국 웨이상과 한국 상품 매칭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기업뿐 아니라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8~19일에는 뷰티 멘토로부터 실생활뷰티 노하우를 전수받는 ‘뷰티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올해 뷰티 멘토로는 배우 공현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모델 이선진과 피트니스 트레이너 레이양이 참여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2시부터는 국내 주요 헤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준오헤어, 이철헤어커커, 이가자헤어비스가 참여해 최신 K-뷰티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볼 수 있는 ‘K-헤어스타일링 트렌드쇼’를 펼친다.

 

또한 모든 참가기업이 자사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최소 3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8일과 19일 오후 1시에는 GS홈쇼핑의 더뷰티 코너를 진행 중인 뷰티 전문 쇼핑 호스트 권미란이 직접 쇼호스트로 참가해 진행하는 ‘Live 뷰티 홈쇼핑’이 현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뷰티박람회의 사전·현장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등록 시 이벤트 자동 응모 및 현장에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2015韩国美容博览会’于9月17-20日在KINTEX召开
中国‘SASA’等30多个国家的130个海外企业顾客将会亲临美博会

 

由韩国京畿道主办,KINTEX主管的‘2015韩国美容博览会’,将于9月17-20日,在KINTEX第一展厅召开。
为了促进京畿道经济发展,培养相关产业的持续增长,‘2015韩国美容博览会’已经迎来了第7届。展示会涉及化妆品、美发、美甲、美学、护体、健身保健、服装等产品。届时会有韩国400多家中小企业参展,打造专业、商业信息广大的展览会。


本次展览会将会有知名的香港‘SASA’、美国‘PETERTHOMASROTH’等企业参展,成为焦点。届时将有30多个国家的130多个公司相关顾客参观展会,与400多家韩国中小企业进行1:1出口洽谈。


另外还设置了‘K-BEAUTY EXPO 2015革新产品奖’,邀请中国、印度尼西亚、新加坡、越南等海外媒体进行评审与审查,引起了各家企业们的关注。获此奖项不仅获得荣誉,同时还可免费进行海外宣传。


再有,17日下午1时开始召开‘化妆品进军海外市场研讨会’,中国市场专家针对进军中国市场进行相关知识的传授。下午2时,将组织‘韩国大企业贸易厂商MD邀请学术研讨会’,把领军企业们的商品开发经验共享给参展企业。18日还会召开‘进军中国市场研讨会–中国微商与韩国商品匹配项目’。


还为参观美博会的消费者们准备了美容音乐会、彩妆秀、美发体验秀,流行趋势秀等。最特别的是,各大企业的人气产品3-7折销售,为消费者们提供体验产品的绝好机会。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댓글 등록 폼

비밀로 하기

등록
  • 가을이 지나는 거리 - 함께 걷기 좋은 상하이 가을.. hot 2015.10.12
    파란 물이 뚝뚝 떨어질 듯 한 하늘, 가을이다. 차 한잔 손에 들고 유유자적 산책길 나서기 좋은 상하이의 작은 거리들을 소개한다. 길어봐야 1Km에도 못 미치는...
  • 가을 황홀경, 단풍이 부른다 hot 2015.10.10
    장시 우위안(江西婺源)가을이 깊어갈 수록 우위안의 가을도 아름다운 빛으로 물들어 간다. 마을을 중심으로 어느 방향에서 우위안으로 진입하든 수십리에 걸쳐 사람그림자..
  • 가을꽃 대잔치, 향기 따라 떠나요 hot 2015.09.26
    가을이 소리없이 찾아왔다. 청량한 바람에 그윽한 꽃향기가 묻어 폐부 속 깊이 파고드는 가을, 가을꽃의 향연이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상하이에서 '가을꽃..
  •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습지공원 4곳 hot 2015.09.25
    시사습지공원(西沙湿地公园)시사습지공원은 상하이에서 유일하게 자연 조석현상과 넓게 펼쳐진 자연습지를 볼 수 있는 곳이다. 공원에 들어서면 습지 가운데로 7km로 길..
  • 시진핑, 미국 방문 당일 보잉기 300대 구입 hot 2015.09.23
    22일 미국을 첫 방문한 시진핑 주석이 보잉기 300대를 구입하는 통 큰 선물을 선사했다. 중국민항보(中国民航报)에 따르면, 22일(미국 현지시각) 시진핑 중국...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1. 농부산천, ‘정제수’ 출시 소식에 소..
  2. 中 스마트폰 시장 회복 신호 ‘뚜렷’..
  3. 중국인도 즐겨먹던 ‘이 약’ 효과 없..
  4. 광저우자동차, 화웨이 자율주행 기술..
  5. 중국판 챗GPT ‘키미(Kimi)’..
  6. 현대차·기아, 바이두와 MOU 체결…..
  7. 상하이 오피스 공실률 20년만 ‘최고..
  8. 中 상하이 등 20개 도시서 ‘온라인..
  9. 상하이 남포대교 한복판서 전기차 ‘활..
  10. 일찍 예매하면 손해? 노동절 연휴 항..

경제

  1. 농부산천, ‘정제수’ 출시 소식에 소..
  2. 中 스마트폰 시장 회복 신호 ‘뚜렷’..
  3. 광저우자동차, 화웨이 자율주행 기술..
  4. 현대차·기아, 바이두와 MOU 체결…..
  5. 상하이 오피스 공실률 20년만 ‘최고..
  6. 테슬라, 중국판 완전자율주행에 바이두..
  7. 화웨이·애플, 같은 날 신제품 발표회..
  8. 中 4대 도시 상주인구, 다시 ‘증가..
  9. 中 4대 항공사 모두 국산 여객기 C..
  10. 中 부동산 정책 완화 기대감에 관련주..

사회

  1. 중국인도 즐겨먹던 ‘이 약’ 효과 없..
  2. 中 상하이 등 20개 도시서 ‘온라인..
  3. 상하이 남포대교 한복판서 전기차 ‘활..
  4. 일찍 예매하면 손해? 노동절 연휴 항..
  5. 上海 뒷좌석 안전띠 착용 단속 강화
  6. 上海 노동절 연휴 날씨는 ‘흐림’…..

문화

  1. [책읽는 상하이 238] 평범한 결혼..
  2. [책읽는 상하이 237] 멀고도 가까..
  3. 희망도서관 2024년 5월의 새 책

오피니언

  1. [무역협회] 中 전자상거래, 글로벌..
  2. [안나의 상하이 이야기 10] 큰 장..
  3. [상하이의 사랑법 12] 손끝만 닿아..
  4. [산행일지 2] “신선놀음이 따로 없..
  5. [무역협회] 中 1분기 경제지표, '..
  6. [허스토리 in 상하이] 가고 멈춤
  7. [허스토리 in 상하이] 사월
  8. [중국 세무회계 칼럼] A씨가 올해..

프리미엄광고

ad

플러스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