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사용하는 변기 속에는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각종 세균들이 득실댄다는 사실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한다고 해도 늘어나는 세균을 막을 수 없고 변기 물을 내릴 때마다 느끼게 되는 찜찜함은 우리를 괴롭힌다. 물을 내린 후에도 각종 세균이 10만여 개나 남아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변기통에 부착이 쉽고, 사용이 쉬운 자동 변기 살균기는 청결을 유지하고 각종 세균으로부터 우리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좋은 선택이다.
변기를 사용 후 뚜껑을 덮기만 하면 파장 240-280나노미터의 C-자외선으로 안전하게 살균소독이 되고 변기통 뚜껑을 열면 전기가 스스로 차단되는 스마트형이다.
전기 충전방식으로, 사용 시 거추장스러운 전기줄도 없고 여기에 태양광 에너지 충전방식이 더해져 실내 등불빛을 통해서도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편리하다.
변기살균기는 뒷면에 초강력 테이프가 부착돼 있어 변기통 안쪽 뚜껑에 밀부착시키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 후기에는 "변기를 사용할 때마다 찜찜했는데 이제는 안심할 수 있을 것 같다",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 마음의 위안이라도 얻을 수 있을 듯", "부모님께도 사드려야 겠다"등 댓글들이 달렸다.
• 동영상: https://m.tb.cn/h.V5TtMz3?sm=5dde4a
• 검색 키워드: 卫生间马桶消毒器杀菌机 紫外线消毒免充电
• 가격: 268위안(4만 5천원)
윤가영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