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리 램브란트 치과 개업행사
루이리 병원이 지난 5월6일 한국 내 램브란트 회원 원장들과 중국상해 및 국내외의 의료 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업식을 가졌다.
한중합자 의료법인으로 상하이에 진출해 있는 루이리 병원과 램브란트 그룹, 이래한 그룹이 손을 잡고 중국의료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것이다.
램브란트그룹의 회장인 김사엽 원장은 상해분원의 운영에 관해 "미용 성형 병원이미지에 맞게 치아교정과 심미보철, 임플란트, 구강외과, 연령에 따른 심미교정을 중점 치료분야로 삼고 있다"면서 대대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중국 내 상위 20%와 상하이 소재 외국기업주재원을 주고객층으로 삼을 것 이라고 전했다.
램브란트 치과그룹 최용석 대표이사는 "상하이에 이어 닝보. 마카오, 중경, 위해, 베이징에 램브란트 직영병원을 개설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6월 서울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회원 유치에 힘을 쓰고 중국의 진료 시스템을 국내진료와 차별화된 현지화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 루이리 램브란트 치과가 올바른 정책을 제시할 것"이라 밝혔다.
루이리 병원과 함께 손잡고 세계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램브란트 그룹과 이래안 그룹이 중국전역에 한국의 기술력과 서비스로 다국적 의료시장의 진정한 리더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전화 : 6385-7641(한국인 전용)
위치 : 卢湾区 兴业路 243号
瑞金医院 卢湾分院 内 4층
▷이영주 기자